'리얼스토리 눈' 서세원, 서정희 질질 끌고 가는 CCTV 포착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25 02: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리얼스토리 눈' 서세원 서정희[사진=방송화면 캡처]

아주경제 김주은 기자 = 서정희가 서세원의 폭행 사건 현장이 담긴 CCTV를 공개했다.

24일 오후 방송된 MBC '리얼스토리 눈'에서는 최근 파경을 맞은 서세원-서정희 부부의 숨겨진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된 '리얼스토리 눈'에서는 지난 5월 10일 강남 청담동의 한 오피스텔에서 아내 서정희를 폭행하는 서세원의 모습이 담긴 CCTV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CCTV 영상에는 서정희가 바닥에 누워 엘리베이터로 끌려가고, 내려서도 서세원에게 다리 한쪽만 잡힌 채 반항도 못 하고 끌려가는 모습이 담겨있어 충격을 더한다.

서정희는 '리얼스토리 눈'에서 당시 상황에 대해 "어떤 문제에 대한 말을 심하게 해서 내가 일어나려고 하자 욕을 하면서 어깨를 잡고 앉혀 버렸다"며 "그대로 그 옆에 있는 요가실로 끌려 들어갔다"고 말했다.

이어 "서세원이 내 위에 올라타 목을 조르기 시작했고, 눈알이 빠질 것 같은 느낌을 받았다. 그 시간이 얼마였는지 기억이 안 날 정도다. 내가 탁 잡히는 바람에 바닥에 넘어져 쓰러지게 됐고, 왼쪽 다리를 잡혀 그대로 엘리베이터까지 끌려갔다. 19층에 올라갔을 때도 계속 끌려서 갔다. 우리 집으로 가는 사이에 경찰이 출동했다"고 설명했다.
바로 병원으로 이송된 서정희는 꼬리뼈 등 전신 타박상과 찰과상으로 전치 3주 진단을 받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