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7월 25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베스트 84년 쥐띠, 워스트 71년 돼지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25 00: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진수, 김효정 = 7월 25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오늘의 운세


안녕하세요.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아나운서 김효정입니다.
여름철 가장 피하고 싶은 불청객 모기, 모기 때문에 괴로우신 분들 많을 텐데요, 그런데 앞으로는 모기 물렸을 때 침을 바르는 행동은 피하셔야겠습니다. 모기로 인해 생긴 상처 부위로 세균이 들어가 피부 아래 조직까지 감염돼 붓고 고름이 나오는 '봉와직염‘의 위험이 있기 때문인데요, 단순한 상처로 여겨 초기에 제대로 치료하지 않으면, 피부괴사나 패혈증 등의 합병증을 일으킬 수 있고, 심하면 사망까지 이를 수 있다고 합니다. 듣기만 해도 정말 무섭죠. 앞으로는 모기 물렸을 때, 침을 바르는 대신 연고를 바르셔야겠습니다. 자 그럼 7월 25일 금요일 오늘의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지금부터 함께 보시겠습니다.

먼저 베스트3입니다.

첫 번째, 쥐띠 1984년생입니다. 오늘은 재운이 매우 좋습니다. 하지만 독단은 금물이고 지인의 지혜가 필요하겠습니다.
두 번째, 토끼띠 1963년생입니다. 재능을 꽃 피울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됩니다. 주위 사람에게 감사해야겠습니다.
세 번째, 토끼띠 1975년생입니다. 천하가 내 손안에 있는 것 같은 하루입니다. 하지만 강건함 보다 지혜로움이 빛을 발하겠습니다.

오늘의 베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이번 9월에 품절녀가 되는 분입니다. 얼마 전, 10년 지기 치과의사와 결혼을 발표한 배우 이윤지씨가 바로 84년 쥐띠인데요, 이윤지씨는 또래 배우들 사이에서 연기력으로는 유독 강한 ‘신뢰감’을 주는 배우로 유명합니다. 어떤 역할을 맡아도 자기 옷처럼 자연스럽게 소화하며 다양한 캐릭터를 보여 왔기 때문인데요, 늘 진지하고 겸손한 배우, 이윤지씨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이윤지씨, 오늘은 재물운이 좋다고 하네요.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다음은 워스트3입니다.

첫 번째, 소띠 1949년생입니다. 집 밖에서 불협화음이 예상되는 시기입니다. 조심 또 조심하여 처신해야겠습니다.
두 번째, 양띠 1979년생입니다. 예상치 못했던 시련이 생깁니다. 자중하고 계획을 차근차근 다시 세워야겠습니다.
세 번째, 돼지띠 1971년생입니다. 기어이 걱정하던 일이 터지겠습니다. 해결을 위해서 감정부터 다스려야 합니다.

오늘의 워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16년 동안 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단 한 번도 휴가를 가본 적이 없다고 밝혀 화제가 된 분입니다. 방송인 박소현씨가 바로 71년 돼지띠인데요, 박소현씨는 얼마 전 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 800회 특집 기자 간담회에서, 16년 동안 진행한 이 프로그램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서 화제가 됐습니다. 방부제 같은 동안 외모에 사랑스럽고 털털한 성격까지, 뭐하나 부족한 게 없는 박소현씬데요, 하루 빨리 좋은 분 만나서 함께 휴가도 가시고 하면 좋겠습니다. 그런데 박소현씨, 오늘은 기어이 걱정하던 일이 터진다고 하네요,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지금까지 7월 25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운세” 베스트, 워스트였습니다.
다들 마음에 드실지는 모르겠는데요, 오늘은 가장 피곤하지만 한편으로는 가장 힘이 나는 금요일입니다. 벌써 7월의 마지막 금요일인데요, 오늘도 모두 힘내서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쥐띠: 모처럼 활력이 가득하고, 좋은 기운이 넘쳐나는 하루가 될 수 있으니, 그 동안 뿌린 성과를 거둬들일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것이 좋다.

소띠: 현실적인 불가능하게만 여겨졌던 일이 뜻밖의 손님이 찾아와 성공리에 마칠 수 있게 된다. 더하여 그 손님을 기쁘게 맞이하는 것이 미래를 위한 포석임을 스스로 알게 된다.

호랑이띠: 사소한 일이든 큰일이든 다급하게 상대방에게 요구 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근본적으로 가정이 화목해야 다른 일도 잘되니 오늘 하루는 가족에게 신경 쓰는 게 좋겠다.

토끼띠: 일터에서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찾아올 것이다. 그 동안 잔병치레로 고생한 경우는 병이 사라진 듯 밝은 미소가 감도는 하루다.

용띠: 지금 진행하는 일들은 원하는 방향으로 이루어지지는 않겠으나 마무리는 되어 진다. 선배에게 뜻밖의 좋은 제안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결정은 신중히 해야 한다.

뱀띠: 자신을 벼랑 끝에 놓는 용기가 필요하다. 그래야 옆이나 뒤가 아닌 앞만 보고 전진할 수 있다. 계획하지 않은 지출이 생길 수 있으니 다시 한 번 계획을 세우는 게 좋다.

말띠: 인생은 곱셈이다. 어떤 기회가 와도 당신이 제로면 아무런 의미가 없다. 자신의 능력에 맞는 수를 찾아보기 좋은 날이다. 선배의 도움이 큰 힘이 될 것이다.

양띠: 그 동안 미루어둔 일들을 처리하기에는 최상의 날이다. 새로운 일을 하고 싶다면, 지금 현재 하고 있는 일부터 마무리 하고 생각해야 한다. 자산에 투자하기도 좋은 날이다.

원숭이띠: 보통 금전이 자신의 저금통에 떨어지는 소리를 싫어하는 사람은 없다. 자신도 역시 같은 마음으로 도전하게 된다. 오늘은 금전보다는 금전 담을 당신의 그릇을 찾는데 힘을 쓰도록 하라.

닭띠: 하는 일에 크게 흥분하여 나서는 것보다 이성적인 판단과 행동으로 일단 상황을 넘기는 게 좋다. 안정되지 못한 마음으로 처리하는 일들은 제대로 진행될 수 없는 것은 당연지사이다.

개띠: 사업가는 거래를 성사시킬 수 있으며, 도처에서 성공의 움직임이 포착될 것이다. 한 가지 위기가 찾아오게 되는데 이성의 도움으로 위기를 극복할 수 있게 된다.

돼지띠: 돌아다니며 해야 할 일이 많고 약속이 많이 생기게 되는 날이다. 끼니를 거르지 않도록 주의하고 시간을 조금이라도 할애하여 활력을 되찾는 게 유리하다


<자료제공=포춘82>






"아주 모바일 TV를 스마트폰에서 만나보시죠.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주경제를 검색하세요."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사진=아주경제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