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 ‘제 2회 밀리언아서 한계돌파 공모전’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24 17: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액토즈소프트]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제 2회 밀리언아서 한계돌파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일러스트 분야의 성장 기반을 마련하고 참신한 일러스트레이터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 된 것으로, 예선 접수는 오는 8월 24일까지 가능하다.

해당 공모전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접수 기한까지 공모전 안내 페이지(http://event.ozwiz.actoz.com/Event/MA/IllustContest/Web.aspx)에서 제공되는 양식과 함께 작품을 제출하면 된다.

수상작은 회원 투표 및 내부 심사를 거쳐 선정하며, 입상자들에게는 총 1,500만원 상당의 상금과 해당 작품을 실제 게임 내 카드 이미지로 사용하는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밀리언아서’ 시즌2의 공식 티저페이지에선 업데이트에 대한 추가 정보가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내용은 게임 내 카드 스킬 시스템 개편 및 ‘랜덤 합성’ 등 새롭게 추가되는 콘텐츠를 유추해 볼 수 있는 깜짝 힌트로, 공식 티저 페이지 (http://event.ozwiz.actoz.com/Event/MA/Season2/Web_2.aspx)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는 31일 실시되는 ‘밀리언아서’ 시즌2 1차 업데이트에서는 획득 시 3가지 스킬 중 1가지 스킬이 무작위로 적용 되는 ‘랜덤 스킬 카드’ 및 동일한 합성 방식이더라도 다양한 카드를 얻을 수 있는 ‘랜덤 합성 시스템’ 등이 첫 선을 보인다.

또한, 한국 서비스 버전에만 특별히 추가되는 신규 서포터 ‘메이’와 흥미진진한 모험이 담긴 메인 시나리오 2장도 공개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