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엘모바일코리아, 모바일 액션RPG ‘투신:영혼을 베는 자’ 사전예약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24 09: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에프엘모바일코리아]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에프엘모바일코리아(대표 니씨엔러)는 자사가 8월 중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폭주 액션RPG ‘투신:영혼을 베는 자’가 24일부터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의 두 번째 스마트폰 게임 라인업 ‘투신’은 방대하게 펼쳐진 맵을 기반으로, 캐릭터 육성 및 무기강화 등 정통 RPG의 요소를 충실히 담아냈다.

특히, 각 캐릭터별로 특화된 스킬 이팩트와 액션을 극대화시키는 무한 스킬, 무한의 탑, 삼십육 중천 등의 전투 콘텐츠로 화끈한 액션 전투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일반적인 모바일 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북두칠성 혈 콘텐츠 등 색다른 재미요소로 ‘투신’만의 특별한 시스템을 완성했다.

사전등록 시점에 발맞춰 함께 공개된 티저 형식의 영상은 15초로 제작되었으며, 개성 넘치는 캐릭터 일러스트와 함께 ‘남자라면 도전하라!’라는 강렬한 문구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와 더불어 뒷 배경에는 게임 내 전투 장면도 함께 담겨있어 ‘투신’만의 강렬한 액션 전투를 확인 할 수 있다.

모바일 폭주 액션RPG ‘투신’은 구글 마켓 런칭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며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사전예약을 신청하는 전원에게 진귀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매일 출석체크', '페이스북 및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사전예약 공유', '친구 사전예약 참여' 등 각각의 미션을 달성 할 시 일정한 미션 포인트를 지급하며, 획득한 포인트 사용 후 추첨을 통해 30만원 국민관광상품권, 10만원 롯데상품권, 5만원 신세계상품권 등 풍성하게 준비된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투신' 사전예약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페이지(http://bit.ly/1wYpQ54)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