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30 재보선] 선거 D-6…새누리당 호남·새정연 수원서 유세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24 07: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안철수,김한길 공동대표, 최고위원 등 새정치민주연합 지도부가 오는 7.30재보선 선거 대전 대덕에 출마한 박영순 후보와 함께 23일 대전 대덕구 오정동 선거사무실에서 최고위원회의를 하고 있다. [사진=새정치민주연합 제공]

아주경제 석유선 기자 = 여야 지도부는 7·30 재·보궐선거를 엿새 앞둔 24일 각각 호남권과 경기도 수원을 중심으로 집중 유세전을 펼친다.

새누리당 김무성 대표를 비롯한 당 지도부는 이날 광주 광산, 전남 장성과 나주를 돌며 당의 취약지역인 호남권에 출마한 후보들을 지원사격한다.

김무성 대표는 오전에 광주 광산을로 내려가 송환기 후보와 상가 밀집지역을 돌며 유권자들과 접촉하고, 오후에는 전남 장성의 황룡시장 및 나주 5일장을 찾아 김종우(전남 나주·화순), 이중효(전남 영광·함평·장성·담양) 후보의 지지를 호소한다.

서청원 최고위원은 지난 14일 전당대회 이후 이날 처음 당무에 복귀, 오후 충북 충주와 충남 서산·태안을 찾아 이종배(충주) 후보와 김제식(서산·태안) 후보의 지원 유세를 벌인다.

새정치민주연합은 이날 김한길·안철수 공동대표가 치열한 경합을 벌이는 지역으로 분류되는 '수원 삼각벨트'를 돌면서 수원을(권선) 백혜련 후보, 수원병(팔달) 손학규 후보, 수원정(영통) 박광온 후보의 유세를 집중 지원한다.

안철수 공동대표는 오전 수원 영통 광교동에서 박광온 후보와 함께 주민자치센터를 돌고, 낮에는 서울 동작을에 출마한 기동민 후보의 상가골목 유세에 합류했다가 다시 수원 팔달을 찾아 손 후보와 사전투표 홍보 캠페인을 벌인다.

김한길 공동대표는 오후 수원 권선에서 백 후보와 아파트입주자연합회 대표자 간담회를 한 뒤 수원 영통의 박 후보와 아파트 장터를 찾아 지지를 호소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