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사 "웃기지 않아요"..송창의 라디오스타서 무슨 말 했길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24 06: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리사 "웃기지 않아요"..송창의 라디오스타서 무슨 말 했길래? [사진=리사 트위터]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송창의 전 여자친구 리사가 ‘라디오스타’에서 언급된 자신의 이야기에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다.

24일 오전 2시경 리사는 자신의 트위터에 "잘 지내고 있는데 왜그러세요"라며 "저한텐 웃기지 않아요"라고 글을 남겼다.

지난 23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웃긴 놈, 안 웃긴 놈, 엉뚱한 놈, 모르는 놈-놈놈놈놈’ 특집으로 송창의 조정석 오종혁 장승조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송창의는 1년 전 헤어진 연인 리사에 대해 말문을 열었다.

먼저 MC 김구라는 "리사가 예쁘고 그림도 잘 그리고 재주도 많은 친구다"며 "내가 딱 좋아하는 스펙을 가져서 지켜보던 친군데 송창의와 사귄다고 하더라”고 운을 띄웠다.

김구라는 이어 "리사는 어떻게 된 거야?"라며 본격적인 질문 공세에 들어갔다. 나머지 MC들도 "꽤 오래 사귀지 않았나?", "좋게 헤어졌나?" 등의 질문으로 송창의를 압박했다.

당황한 송창의는 "갑자기 큰 걸 맞았다"고 당시 상황을 회상했다. 이어 송창의는 "오래 사귀었고 좋게 헤어졌다"고 말했다.

트위터 글을 접한 리사의 지인들은 "리사 언니…괜찮습니까?" "항상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기를" "라스가 조금 과한 면도 있었죠"라며 걱정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