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7월 24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베스트 84년 쥐띠, 워스트 59년 돼지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24 00: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진수, 김효정 = 7월 24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오늘의 운세


안녕하세요.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아나운서 김효정입니다.
어제부로 대서가 지났는데요, 24절기 중 열두 번째에 해당하는 절기인 대서는 더위 때문에 “염소뿔도 녹는다.”라는 속담이 있을 정돕니다. 그만큼 무더위가 가장 기승을 부리는 시기지만, 한편으로는 여름 제철 과일의 맛이 가장 좋은 시기이기도 합니다. 수박, 참외, 복숭아, 자두 등 여름철 지치고 피로할 때 생기와 활력을 찾아주는 여름 과일, 오늘 퇴근길에 사가시는 건 어떨까요? 자 그럼 7월 24일 목요일 오늘의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지금부터 함께 보시겠습니다.

먼저 베스트3입니다.

첫 번째, 쥐띠 1948년생입니다. 자신의 주위에 밀려드는 사람들로 인하여 바쁜 하루가 예상됩니다. 모두 행운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두 번째, 쥐띠 1984년생입니다. 믿고 따르던 사람이 오늘은 그에 대한 보답을 합니다. 기쁜 하루 되겠습니다.
세 번째, 소띠 1985년생입니다. 생각지 못했던 좋은 기회가 옵니다. 이로 인해 인생에 순풍이 불어오겠습니다.

오늘의 베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연예계에서 가장 유명한 스타패밀리 중 한명이 아닐까 싶습니다. 김태희의 동생으로도 유명한 배우 이완씨가 바로 84년 쥐띠인데요, 이완씨는 너무 완벽한 누나 덕에 일명 '국민처남'으로 불리며 학창시절을 비롯해 군 생활도 매우 편하게 마쳤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완씨는 '김태희 동생' 이라는 꼬리표가 싫어 본명 김형수 대신 이완이라는 예명으로 연기자의 길을 걷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이완씨, 오늘은 믿고 따르던 사람이 보답을 한다고 하네요. 기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다음은 워스트3입니다.

첫 번째, 뱀띠 1965년생입니다. 막중한 책임 때문에 정신적 스트레스가 과도한 하루입니다. 진퇴양난의 처지가 계속되겠습니다.
두 번째, 개띠 1994년생입니다. 하고 싶지 않은 일을 하게 됩니다. 기운을 내어 극복하길 바랍니다.
세 번째, 돼지띠 1959년생입니다. 오해로 인하여 누명을 뒤집어 쓸 수 있습니다. 빠른 해결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오늘의 워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과거 한 시대를 대표하는 최고의 진행자로 이름을 떨쳤던 분입니다. MC 주병진씨가 바로 59년 돼지띠인데요, 주병진씨는 1977년 MBC 개그 콘테스트로 데뷔해 '일요일 일요일 밤에' '주병진의 나이트 쇼' 등 화려한 입담으로 80-90년대 예능의 톱스타로 군림했는데요, 갑자기 터진 불미스러운 스캔들로 방송에서 사라졌다가 최근 복귀해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주병진씨, 오늘은 오해로 인하여 누명을 뒤집어 쓸 수 있다고 하네요, 조심하셔야겠습니다.

지금까지 7월 24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운세” 베스트, 워스트였습니다.
오늘은 장마전선의 영향을 받아 전국이 대체로 흐리고 중부지방은 비가 오다가 오후에 그치는 곳이 있겠습니다. 남부지방은 낮부터 가끔 비가 오겠지만, 제10호 태풍 '마트모'의 간접 영향으로 오늘부터는 남해상과 서해상에서 강한 바람과 함께 높은 파도가 일겠구요, 해안가 주변에 가실 분들은 안전사고에 특히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주말까지 폭우가 예상되지만 무더위도 함께 지속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덥고 습한 날씨에 건강관리 조심하시구요, 그럼 오늘도 모두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쥐띠: 갑작스러운 시작은 당신의 건강을 돕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치명적인 해가 될 수도 있으니 자신의 능력 범위 안에서 꾸준하게 늘려나가는 것이 좋다.

소띠: 다른 이들이 감히 나서지 못하는 난관에 처한 상황에 당신이 주인공이 되어 앞장서서 일 처리하는 당당한 모습이 필요한 시기이고 기회다.

호랑이띠: 끌려가듯이 일을 진행하는 것은 큰 도움이 되지 않을 수 있다. 이에 될 수 있으면 당신의 의견이나 주장을 충분히 내세워라.

토끼띠: 약간의 고집과 자신의 주관이 뚜렷할 필요한 날이다. 주위 사람들이 모두 당신을 지켜보고 있다. 계약서나 문서 작성 시 꼼꼼히 챙겨야 한다.

용띠: 고지가 앞에 보인다. 다소 혼란스러워 보일 수 있으나 좋은 기회를 얻기 위한 전초전이라고 보면 될 것이다. 술상머리에서 술값을 내놓는 것을 아까워 마라.

뱀띠: 어렵고 힘든 과정을 넘어서서 행복이 눈앞에 보이기 시작했다. 노력한 대가를 받기 위해서는 약간 더 힘을 내어야 하는 시점이다. 인내심을 가져라.

말띠: 많은 사람들과 만날 수 있는 하루다. 더불어, 자신의 행동에 대해서도 책임질 일이 생긴다. 다만 크게 신경 쓸 만한 것은 아닐 것이다. 귀인이 찾아오니 기분 좋은 날이다.

양띠: 적당한 이익과 적당히 좋은 일이 생기는 날이다. 이런 날에는 연애나 부부관계도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가는 날이기도 하다. 부모님께 안부전화라도 하는 게 좋다.

원숭이띠: 준비했던 일이 자신의 생각보다 잘 풀리지 않을 수 있다. 이럴 때 일수록 여유로운 마음을 가지고 시간을 가지고 돌아가는 편이 다음을 대비해서도 좋을 것이다.

닭띠: 당신이 급히 진행하는 일에 풀리지 않아 고민하고 있었는데 친구나 지인의 도움으로 풀 수 있으니 다행이다. 이 기회에 조금 더 자기 자신에 대하여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자.

개띠: 실수라고 생각한 일까지 당신에게 도움이 되는 하루다. 번민과 고초가 일시에 사라지니, 이보다 더 좋은 날이 언제 찾아올까 하는 생각이 든다.

돼지띠: 현재의 상황과 위치를 지켜내기 위해서는 흔들림 없는 굳은 신념을 놓지 말아야 한다. 하지만 너무 곧으면 쉽게 부러질 수도 있으니 포용력도 겸비 해야겠다.

<자료제공=포춘82>






"아주 모바일 TV를 스마트폰에서 만나보시죠.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주경제를 검색하세요."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사진=아주경제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