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최대 83% ‘썸머 슈즈 클리어런스’ 세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23 12: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제공= 위메프]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가 약 일주일 동안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썸머 슈즈 클리어런스 세일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여름 신상품을 포함한 인기상품에 대해 최대 83%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팬콧·페슈라·락피쉬·버켄스탁·핏플랍·POLO·베어파우 등 브랜드슈즈는 최대 83% 할인된 가격에, 초특가 파워딜로 선보이는 스니커즈·아쿠아슈즈·웨지쪼리는 28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팬콧은 바캉스 시즌을 맞이하여 플립플랍을 9900원 균일가로 판매 중이며 엘리자벳 수제화는 최대 60%, 탠디 남성화와 여성화는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여성샌들 9800원 균일가 판매와 남녀 공용 버클샌들 구매 시 쪼리를 증정하는 1+1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또 이번 여름 위메프가 단독으로 자히르(ZAHIR)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출시하여 매번 완판을 기록한 가죽 컴포트 샌들은 1만9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위메프 패션잡화 신희정 팀장은 “2014년 상반기 동안 위메프의 패션잡화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의 많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클리어런스 세일을 진행하게 됐다”며 “모든 상품에 무료 교환·반품이 가능하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 상품을 최저가로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