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2014-2015 시즌 원정 유니폼 공개…흰색 상의·검정색 하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23 12: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맨유 새 시즌 원정 유니폼 공개[사진=나이키 제공]

아주경제 정등용 기자 =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명문 구단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이하 맨유)의 이번 시즌 원정 경기 유니폼이 공개됐다.

나이키는 23일 보도자료를 통해 맨유의 2014-2015 시즌 원정 경기 유니폼의 디자인을 선보였다. 새로운 원정 경기 유니폼은 클럽의 찬란했던 역사를 함께 해 온 팬들에게 헌사하는 의미로, 맨유의 전통적인 흰색을 바탕으로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새로운 유니폼의 상의는 산뜻하면서 날렵한 흰색을 바탕으로, 검정색의 폴로 넥(Polo Neck) 스타일의 상의 깃(Collar)을 적용해 전통성과 현대적인 세련미가 잘 어우러진 디자인을 완성했다. 또한 깃을 열었을 때 보이는 안쪽 부분에는 맨유의 강인함을 상징하는 가슴 문양 속 ‘붉은 악마’ 이미지가 검정색으로 새겨져 있으며, 깃 안쪽에는 클럽의 전통 색상인 빨강, 흰색 그리고 검정색의 줄무늬 디자인을 적용하여 과거 맨유의 영광을 일궈냈던 전설적인 선수들에 대한 오마주를 그려냈다.

유니폼 상의 목 안쪽 탭 부분에는 ‘젊음, 용기, 위대함(Youth, Courage, Greatness)’ 이라는 문구를 담아 맨유 만의 고유한 가치와 축구 철학을 표현하고 있다. 또한 상의 흰색 단추에는 클럽 이름을 새겨 넣어 클럽의 정체성을 드러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