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포토] 닥터후 '타디스' 청계천 광장에 떴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22 14: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Doctor Who Korea 트위터]


아주경제 이낙규 기자 = BBC 월드와이드 코리아는 22일 드라마‘닥터후’의 서울 월드투어 이벤트를 전격 진행한다.

이번 서울 월드투어의 팬 이벤트는 8월 9일 여의도에 있는 63 스퀘어-그랜드 볼룸에서 열리게 된다. 이에 1000명이 넘는 팬들이 새 시즌의 에피소드1화 시사회와 팬 미팅에 참석할 수 있으며, 드라마의 주연 배우인 닥터 피터 카팔디와 제나 콜먼이 참석한다.

티켓은 이번주 금요일 오전 9시부터 www.yes24.com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좌석에 따라 1만2000원과 1만5000원이다.

이와관련 22일 첫 번째 프로모션으로 서울 주요 장소에 나타난 타디스와 함께 사진을 찍는 ‘스팟 더 타디스’를 진행 중이다. 이 프로모션의 참여 방법은 '타디스’ 와 함께 독창적인 사진을 찍은 후 반드시 해시태그 ‘#타디스인서울’ 또는 ‘#tardisinseoul’를 적어 ‘닥터후 코리아’의 공식 트위터에 보내면 응모가 완료된다.

가장 참신한 사진을 찍은 참가자를 선정해 팬 이벤트 티켓을 증정한다.

참가자는 22일 화요일 오후 12시부터 응모 가능하며, 7월 27일 일요일 밤 11시 59분에 최종적으로 프로모션이 종료된다.

서울에 나타나는 타디스를 찍을 수 없는 팬들을 위해 이벤트 티켓을 얻을 수 있는 두 번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닥터후 코리아’ 공식 트위터에 올라온 미니 타디스 탬플릿을 다운로드하여 ‘스팟 더 타디스’ 프로모션과 같이 가장 독창적인 사진을 찍은 후 반드시 공식 해시태그 ‘#타디스인서울’ 또는 ‘#tardisinseoul’ 을 적어 ‘닥터후 코리아’ 트위터에 보내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 프로모션의 정확 날짜와 시간은 ‘닥터후 코리아’의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2개의 프로모션을 통해 각 50명의 당첨자를 선정, 총 100명에게 1인당 2장의 초대권이 발송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doctorwho.tv/worldtour 에서 확인 가능하며, 전 세계 팬들은 SNS와 디지털 플랫폼으로 소식을 접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