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진희와 열애?"… 박서준 "도시적 미녀가 이상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22 17: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부인[사진=아주경제DB]

아주경제 이예지 기자 = 배우 박서준과 백진희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과거 이상형 발언이 화제다.

박서준은 지난 4월 10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따뜻한 느낌의 미녀보다 차가운 느낌의 도시 미녀가 이상형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박서준은 "전형적인 현모양처에게 매력을 덜 느낀다는 건가?"라는 김구라의 물음에 "그렇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소속사 키이스트 측 관계자는 22일 오전 아주경제와의 통화에서 "박서준 본인에게 확인해본 결과 백진희 씨와 연인 사이가 아니다. 드라마 촬영 후 뮤직비디오에 함께 출연하면서 친하게 지내는 건 맞지만 사귀는 사이는 아니다"라고 부인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박서준은 현재 화보 촬영차 발리에 머무르고 있다. 현지에서 기사를 접하고 당혹스러워 하고 있다는 전언이다.

백진희 측 역시 열애설을 부인했다. 소속사 스노우볼엔터테인먼트 측의 관계자는 "박서준과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 본인에게 확인 결과 친한 선후배 사이일 뿐이다"라고 말했다.

앞서 여성매거진 우먼센스는 지난해 4월 방송된 드라마 '금나와라 뚝딱'에서 만난 박서준과 백진희가 1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우먼센스 측은 "일과 사랑,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 최근 대세로 주목받고 있는 박서준과 백진희가 그 주인공. 드라마 속 해피엔딩이 현실에서 계속되고 있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