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여행, 럭셔리한 곳에서 여유롭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22 09: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아야나 림바, 여름 휴가를 위한 10가지 최고의 계획 발표

[아야나 림바 리조트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여름 휴가, 발리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또 럭셔리한 호텔에서의 휴식을 꿈꾼다면 아야나 림바에 주목하자. 

드넓은 바다 풍경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해안 절벽 위 열대정원에 자리한 통합 리조트 ‘아야나 림바(RIMBA BY AYANA)’가 여름 휴가를 위한 10가지 계획을 발표했다. 

◆가족 단위 고객에게 최고의 혜택인 가족 휴가 스페셜로, 2박부터 50%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가장 넓은 공간과 편안함, 훌륭한 전망을 갖춘 멋진 프리미엄 뷰 스위트 룸을 선택해 호사를 누려보자. 

◆커플 고객들은 리조트의 전용 부두 위 에서 로맨틱한 저녁식사를 할 수 있다.

오직 둘만을 위한 바다로 둘러싸인 테이블과 5가지 코스로 구성된 바닷가재 메뉴, 발리 음악가들이 연주하는 전용 공연을 제공한다.

◆세계에서 가장 큰 아쿠아토닉 해수 치료 수영장에서 2시간 동안 전신 수중마사지를 받으며 피로를 한방에 날려 보자.

◆라텔리에르 향수 제조 스튜디오에서 나만의 향수를 만들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자.

프랑스 현지 향수제조자가 ‘맞춤 향수 만들기 워크숍’을 진행하면서 고객들이 자신만의 30 ㎖ 오드향수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준다.

◆요리교실에 참여해 전통 발리 음식 뒤에 숨겨진 비밀을 알아내자.

고객들은 리조트의 직원과 함께 요리에 필요한 재료를 구하기 위해 아침에 피쉬마켓(the Fish Markets) 투어를 할 수 있다. 

◆이곳의 매력은 바다 위 절벽에서 일출 또는 일몰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여기에 일출 또는 일몰 시간 요가를 하면서 몸과 마음을 재정비해 보자. 

◆리조트 정원 전체에 부는 바람을 온몸으로 느끼며 18홀 퍼팅 골프 코스에서 골프 라운딩을 하는 것도 아야나 림바를 즐기는 좋은 방법이다. 

◆15개의 레스토랑과 바(bar)로 요리여행을 떠나보자.

철판구이와 스시를 즐길 수 있는 혼젠(HONZE), 우선 입장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유명한 록바, 온 종일 수영장 주변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유니크 루프탑 바 & 레스토랑을 두루 이용할 수 있다.

◆리조트 전체에 갖춰진 11개의 수영장을 이용해 보자. 수영장에 잠겨있는 수중용 선베드에 누워 온몸으로 햇살을 느끼면서 진정한 휴식을 즐기자.

◆최고의 스파를 경험하고 싶다면 바다 한 가운데 위치한 락 빌라(Rocks villa)에 있는 2개의 스파 중 한곳에서 트리트먼트를 받자.

고급스러운 팸퍼링(pampering) 트리트먼트나 노화 방지 트리트먼트 중에 선택할 수 있다. 

한편 아야나(AYANA)는 대규모의 웨딩 시설과 회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곳은 일본 웨딩 기획가의 최고 수준의 서비스가 지원되는 8개의 결혼식 장소가 있고, 새로운 바다 전망 결혼식 장소가 7월중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