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 알송 ‘상쾌한 여름나기’ 이벤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14 14: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이스트소프트의 음악 재생프로그램 ‘알송’이 여름을 맞아, 다양한 여름철 필수 아이템을 증정하는 ‘상쾌한 여름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40만원 상당의 한경희생활과학 △상쾌한(HAAN)제습기, 15만원 상당의 △스팀청소기S+, 셀바이데이트 △3D볼륨 세럼 등 2종의 화장품 등 푸짐한 여름철 필수 아이템을 총 18명에게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는, 알송에서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벅스’ 이용권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특히 알송에서는 이번 이벤트 기간에 ‘벅스’ 이용권을 최대 58%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어, 스트리밍 서비스 할인과 경품 당첨의 행운을 동시에 기대해 보는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알송은 모바일 버전 사용자를 위한 즐거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알송 모바일을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 받고 스토어 또는 자신의 블로그에 리뷰를 남긴 사용자 200명을 추첨, 무더운 여름철 신나는 음악을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는 ‘벅스 듣기+30곡 다운’ 1개월 이용권을 증정 할 예정이다.

알송 ‘상쾌한 여름나기’ 이벤트는 8월 18일까지 진행되며, 관련한 상세 내용은 이벤트페이지(http://www.altools.co.kr/Brand/ALSong/Event/)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알송이벤트[사진 = 이스트소프트 ]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