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건설, '이천 설봉 KCC 스위첸' 분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10 16: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권경렬 기자 = KCC건설은 오는 11일 경기도 이천시 증포동 일대에 공급하는 '이천 설봉 KCC 스위첸'의 모델하우스를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이 아파트는 지하 1층~지상 20층 10개동, 총 562가구(전용면적 59~84㎡) 규모다.

이천시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4베이구조의 전용 84㎡(A타입)를 비롯 10년 만에 공급하는 전용 59㎡ 평면 등 KCC건설만의 특화된 평면이 도입된다. 전용 59㎡는 판상형 3베이 평면구조(A타입)로 채광 및 조망권을 극대화했으며 주방과 거실을 맞통풍이 가능하도록 배치해 주거쾌적성을 확보했다. 또 전용 84㎡(A타입)에서는 4베이 구조에 더해 4.9m에 이르는 초대형 광폭 거실을 선보이며 채광 및 조망권을 확보해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도록 했다.

단지 중앙에는 주변 자연 환경과 어우러지고,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는 커뮤니트리가든이 설치되며, 테마 숲길과 연결되는 낭만 산책로를 조성해 단지 내부에서도 친환경 적인 생활이 가능하게 했다. 또 어린이 놀이 시설물에 파크의 개념을 도입한 KCC건설 스위첸만의 대형 종합 놀이기구를 설치해 어린 아이들이 자연을 벗삼아 맘껏 뛰어 놀 수 있게 배려했다.

여기에 스포츠존·키즈존·실버존·주민지원존 등으로 총 4개의 존으로 특화된 커뮤니티 시설도 눈여겨 볼 만 하다. 

교육환경도 뛰어나다. 인근에는 이천 지역 학부모들의 선호도가 높은 설봉초·중, 이천고, 이현고, 양정여고 등 명문학군이 위치하고 있다. 

교통으로는 70번 지방도로를 이용한 시내와의 접근성이 매우 우수할 뿐만 아니라, SK하이닉스로의 출퇴근이 편리하고 이천IC, 서이천IC 및 성남~장호원간 자동차 전용도로(예정) 등 사통팔달의 광역 교통망을 자랑한다. 여기에 성남~여주 복선전철, 부발~충주~문경 중부내륙전철 등의 건설이 예정돼 있어 향후 더욱 편리한 교통망을 누릴 수 있다.

오는 16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7일 1·2순위, 18∙21일 3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는 25일 발표되며 계약은 30일부터 8월 1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이천시 관고동 186-1번지, 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 바로 옆에 위치한다. (031)631-8181.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