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미샤·아리따움·토니모리 50% 빅세일 돌입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10 10: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CJ몰, 48시간 역대 최저가 찬스·세븐일레븐 '행복충전데이' 이벤트

아주경제 강선영 기자 = 7월 10일자 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미샤데이’ 더 퍼스트 에센스·보라색병 등 TOP 100 제품 50% 빅세일
 

[사진=미샤 홈페이지]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10일 ‘미샤데이’를 시작으로 오는 31일까지 최대 50% 세일에 돌입했다. 타임 레볼루션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보라색병으로 유명한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 시그니처 리얼 컴플릿 BB크림, 미사 금설 기윤 아이크림, 니어스킨 엑스트라 리뉴 클렌징 오일, 수퍼 아쿠아 울트라 워터풀 크림 등 ‘2014년 상반기를 빛낸 TOP 100’ 품목을 50% 세일한다. TOP 100 이외의 제품들도 20%부터 다양한 할인율로 만나볼 수 있다. 미샤 매장 및 뷰티넷 홈페이지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아리따움, 7월 멤버십 세일, 3일간 최대 50% 할인 찬스
 

[사진=아리따움 홈페이지]


화장품 브랜드 아모레 퍼시픽의 멀티 브랜드숍 아리따움이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7월 멤버십 세일을 진행한다. 인기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행사는 10~12일 3일간 열린다. 미용 소도구 전품목, 모디 젤 네일, 쿠션 틴트 등 아리따움 제품과 미장센 헤어 제품, 마몽드 연꽃클렌징폼과 선케어 전 품목, 해피바스 등 브랜드가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50% 할인되고, VB솔루션, 아이오페 레티젠 메이크업 전 품목, 라네즈 화이트플러스리뉴 라인 전 품목 등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일부 품목은 VVIP 30%, VIP 20%, 일반회원 10%로 고객별 할인율이 차등 적용된다.



토니모리, 바캉스 시즌 전 품목 최대 50% 할인
 

[사진=토니모리 홈페이지]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가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10~13일 2014년 여름 신제품을 포함한 전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여름 빅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빅세일은 일부 잡화 품목만을 제외한 토니모리 전 품목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제품별로 최대 50%부터 20%(잡화 10%)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특히, 2014년 여름 시즌 신제품인 아쿠아포린 스킨케어 라인 전 품목과 여름철 베스트 제품인 시트마스크류까지 50% 할인 품목에 포함되었고, 토니모리의 스테디셀러인 비씨데이션과 백젤아이라이너의 경우 VIP회원과 VVIP회원에 한해 10% 추가 할인(총 40% 할인 적용)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또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수분광채 쿨링 쿠션(퍼프내장형) 정품을 증정한다. 이번 빅세일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 세일 기간 동안 매장에서 신규 회원 가입 후 즉시 세일 적용이 가능하다. 단, 세일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은 제한되며, 그외 프로모션 또한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LG생활건강 ‘VDL 컬러 데이’ 100개 품목 15% 할인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의 영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이 10~14일 5일간 ‘VDL 컬러 데이(Color Days)’를 개최한다. 감각적이고 폭 넓은 컬러 스펙트럼을 지향하는 VDL은 ‘VDL 컬러 데이’를 통해 매번 지정된 컬러의 제품을 소비자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번 ‘VDL 컬러 데이’는 여름철 청량함을 주는 컬러인 ‘화이트 데이’로 진행되며, VDL 전국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화이트 컬러 제품을 구매하는 전 회원고객에게 VIP고객과 동일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받을 수 있는 화이트 컬러 제품은 약 100개 품목이며, 해당 품목으로는 여름 시즌 꼭 필요한 클렌징 제품인 ‘네이키드’ 라인과 고온에 지친 피부를 환하게 표현해 주는 ‘브라이트닝’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그 밖에 화이트 컬러 아이섀도, 네일 컬러 등 색조 제품이 있다. 행사 기간 중 4만 원 이상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VDL 네이키드 클렌징 폼 60ml’ 등으로 구성된 사은품을 증정하며, 기간 중 신규 회원 가입을 하면 ‘소희 쿠션’으로 유명한 ‘VDL 메탈 쿠션 파운데이션’을 1만 원 할인해 준다.



CJ몰, 48시간 역대 최저가 클리어런스 세일!
 

[사진=CJ 홈페이지]


CJ오쇼핑은 10일 오전 9시부터 12일 오전 9시까지 단 48시간 동안 CJ오쇼핑 인기 패션 아이템을 온라인쇼핑몰 CJ몰을 통해 역대 최저가로 선보이는 'CJ몰 클리어런스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최범석의 '제너럴 아이디어 글래스5', 루카 꾸띄르, 비욘드 클로젯, 로우알파인, 스케처스, 케이스위스, 피델리아 등 패션의류, 레포츠, 잡화, 언더웨어 등의 아이템을 특가로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 상품은 한정수량으로 조기 매진될 수 있다.



KFC ‘세번 보이는 갈릭치킨버거가 2500원
 

[사진=KFC 제공]


KFC는 ‘세번 보이는 갈릭치킨버거’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이달 초 선보인 ‘세번 보이는 갈릭치킨버거’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단품 4000원을 2500원의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 제품은 갈릭에 재운 통가슴살 치킨 필렛에 달콤한 갈릭 소스를 바르고 갈릭 플레이크를 뿌려 갈릭 고유의 풍미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세븐일레븐, 7월 11일 '행복충전 데이' 이벤트
 

[사진=세븐일레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11일을 '행복충전 데이'로 정하고 행복을 테마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행운충전 행사로 7월 한 달간 디저트 '우유빙수설' 구입고객 가운데 총 711명을 추첨해 주얼리 상품을 증정한다. 제품 포장 개봉 후 당첨 여부를 즉시 알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주얼리 전문 브랜드의 반지, 목걸이, 팔찌 중 하나를 선택할 기회를 제공한다. 또 같은 기간 세븐일레븐에서 구매한 영수증 사진을 찍어 홈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1등에게 구매금액의 1만 배(1000만 원 한도)를 여름휴가비로 지급하며 2등 2명과 3등 4명에게도 구매금액의 100배, 10배의 휴가비를 각각 지급한다. 또 '행복충전 데이'인 11일에는 도시락과 샌드위치 등 세븐일레븐 푸드 구입고객 15만여 명에게 500ml 생수를 증정하며 종류 상관없이 5000원 이상 구입고객 5만여 명에게는 부채를 나눠준다. 같은 날 전국호환 교통카드 겸 선불카드인 캐시비에 1만원 이상 충전하면 1000원 충전쿠폰을 발송해 준다. 전국 점포에서 선착순 7명에게 휴대전화를 무료로 충전해 준다. 롯데카드와 함께 7월 한 달간 ‘행복 세일’ 행사도 한다. 세븐일레븐에서 설레임과 월드콘, 십칠차 등 1500원 내외 상품 7종을 롯데카드나 캐시비로 구매할 경우 절반 가격인 7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내달 7~11일은 두 카드로 결제하면 삼각김밥을 300원, 우유빙수설은 40%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 또 롯데멤버스 포인트로 결제할 경우 7월 한달 내내 핫식스250ml, 프렌치카페, 코카골라250ml 등 5종을 500포인트로 살 수 있다.



위즈위드, 글로벌 쇼핑 전용 '모바일 앱' 런칭 이벤트
 

[사진=위즈위드 제공]


글로벌 쇼핑 마스터 위즈위드에서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앱을 론칭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위즈위드 앱은 개별 맞춤화된 상품 정보 제공과 쇼핑 혜택 제공에 초점을 맞춰 개발되었다. 카테고리별 추천상품과 베스트, 신규 및 최근 본 기획전까지 다양한 쇼핑 컬렉션을 제공하며 PC와 실시간 연동되는 개인화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또한 위즈위드 모바일 앱은 매일 기존에서 5~10% 할인된 모바일 특가 상품이 업데이트된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 특히 핫딜 족을 위한 인기 상품이나 특가 정보, 이벤트 정보를 따로 푸시 알람으로 받아 볼 수 있다. 한편 위즈위드는 모바일 앱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오는 20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위즈위드 모바일 앱 설치 후 로그인 한 회원에 한하여 쇼핑 지원금 총 300만 원을 지급하고, 위즈위드 모바일 앱에서 구매한 고객에 한하여 최고 7% 적립금을 준다.



바비 브라운, 새로운 립 칼라 출시… 다양한 컬러 믹스로 피부 톤에 맞는 단 하나의 컬러 완성
 

[사진=이엘씨에이한국 제공]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이 피부 톤을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립 칼라’를 새롭게 선보인다. 바비 브라운의 색조 카테고리 중에서도 가장 다양한 컬러 셀렉션을 자랑하는 립 칼라는 올 7월 피부 톤을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코랄 게이블, 파티 핑크, 레이디 루바, 핫 투투, 워터멜론 등 15가지 쉐이드를 추가함으로써 보다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한다. 피부 톤에 맞는 컬러를 단독으로 바르거나 섞어 발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비타민 C, E와 비즈왁스를 함유, 입술에 수분을 공급해주어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입술 표현을 도와주며 끈적이지 않는 촉촉한 텍스처로 여름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바비 브라운 매장에서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치크&립 메이크업 레슨’을 통해 자신만의 립스틱 색상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줄 뿐만 아니라 생기 있는 메이크업 룩을 연출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동원F&B, 탄산 쿨피스 ‘쿨피스톡’ 2종 출시
 

[사진=동원그룹 제공]


동원F&B가 쿨피스에 탄산을 넣은 ‘쿨피스톡’ 2종을 출시했다. ‘쿨피스톡’은 기존 쿨피스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부드럽고 달콤한 맛은 유지하되, 탄산을 첨가해 청량감과 시원함을 더했다. 쿨피스톡은 수박, 사과 등 과일과 섞어 과일화채로 먹거나 매운 음식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지난 1980년에 처음 선보인 쿨피스는 올해로 출시 35주년을 맞는 장수음료다. 특유의 부드럽고 달콤한 맛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으며, 매운 음식과 궁합이 좋아 매운 음식 전문점 등지에서 인기를 끌며 지난해 150억 원의 매출을 올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