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드로메다 ‘무극’, 후지이 미나 미공개 화보 및 업데이트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04 17: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간드로메다]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개념포털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4일, 후지이 미나의 6번째 화보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으며, 이와 함께 개념RPG '무극'의 콘텐츠 업데이트 일정을 확정 짓고 세부 내용을 오픈했다.

후지이 미나의 이번 화보는 '나는 당신의 것'이라는 꽃말을 가지고 있는 ‘Asphodel’를 컨셉으로 삼고 있다. 특히 공식 홈페이지의 ‘무극MINA코너’에 공개된 이번 컷들은 기존보다 후지이 미나의 섹시함과 도도함의 수위를 높인 컷들로 구성되어 남성 게이머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신규 성군을 포함한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일정도 오는 7월 9일(수)로 최종 확정되어 이정, 은혼 등 총 3종의 성군이 추가될 예정이다. 특히, 최초의 한국형 성군 추가 소식이 전해지면서 게이머들의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으며 다른 서버의 주군과 대전이 가능한 ‘삼계투검’ 시스템은 공개와 동시에 게이머들의 비상한 관심을 받고 있다.

간드로메다는 업데이트를 앞두고 안정적인 서버 환경을 위해 15번째 신서버 ‘청룡’을 오늘(4일) 5시를 기해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통해 100만원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게임 캐시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개념 RPG '무극'의 모델인 후지이 미나의 신규 화보와 여름 업데이트의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k.gandrome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