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오늘의 추천 뮤직
검색
4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마이리얼트립, 스마일게이트인베스트먼트와 캡스톤파트너스 투자 유치

입력 : 2014-06-19 10:35수정 : 2014-06-19 10:35

[사진제공-마이리얼트립]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온라인 맞춤 여행서비스 전문 기업 마이리얼트립(대표 이동건)이 스마일게이트인베스트먼트(대표 남기문)와 캡스톤파트너스(대표 송은강, 최화진)부터 총 10억원의 투자를 유치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로써 마이리얼트립은 지난해 4월 본엔젤스벤처파트너스(대표 장병규)와 개인투자자들로부터 4억원의 투자를 받은 데 이어 약 1년만에 후속 투자를 유치, 글로벌 진출을 위한 교두보를 마련하게 됐다.

마이리얼트립은 세계 각지에 거주하고 있는 현지인들이 직접 가이드로 참여해 온라인에서 여행 상품을 만들고 등록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가이드들과 1:1 소통을 통해 일정 조율과 맞춤 형태로 상품을 구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마이리얼트립은 지난해 대비 800% 이상 거래량이 급증하며 견조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현재 등록된 가이드와 상품 수는 각각 350여명과 500여건을 돌파했다.

마이리얼트립 이동건 대표는 “이번 투자를 통해 기존 진행하고 있던 해외 사업의 성장을 더욱 가속화하고, 더불어 중화권 여행자를 대상으로 한 국내 사업을 성공적으로 서비스하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마이리얼트립은 지난 5월 일본 동경에서 열린 스타트업 대회(Web in Travel 2014 Tokyo Startup pitch)에서 우승하며 글로벌 서비스에 대한 가능성을 인정 받았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