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알엑스, 첫 공식 매장 청담점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6-03 17: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스킨알엑스 스토어 청담점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스킨알엑스는 첫 공식 오프라인 매장인 청담점을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스킨알엑스는 지난 2003년 론칭한 온라인 기반의 뷰티 전문 채널로 그간 미국·유럽 등 전세계 뷰티 아이템을 국내에 소개해왔다. 

이번 청담점 매장에서는 스킨알엑스의 차별화된 뷰티 아이템을 직접 보고 체험 할 수 있는 다양한 공간을 마련했다.

130㎡(약 40여평)에 네일 케어 존 2개와 풋 케어 존 등으로 구성됐으며, 블랙 앤 화이트 컬러를 중심으로 한 미니멀한 내부 인테리어로 방문한 고객들에게 세련된 이미지와 함께 편안함을 전해 준다.

스킨알엑스 스토어 청담에서는 온라인 사이트에서는 제공 할 수 없었던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된다.

스토어에 방문하면 일대일 맞춤 카운셀링을 받을 수 있어 고객의 취향에 맞춘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제품을 선택할 수 있으며, 프라이빗한 공간인 네일 케어 존과 풋 케어 존은 스킨알엑스가 엄선한 해외 유명 네일케어 제품들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스킨알엑스 관계자는 "이번 매장은 온라인 사이트에 입점해 있는 천여 개가 넘는 제품 중 엄선된 50여개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는 공간"이라며 "그간 축적한 스킨알엑스의 노하우와 VIP 고객, 서포터즈들의 선호도와 의견을 가장 빠르게 선보이는 중심점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