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디자인 및 마케팅 신입사원 채용 프로그램 ‘UXDP 2014’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4-25 11: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네이버]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네이버(대표 김상헌)는 웹 디자인, 마케팅 분야 인력 양성을 위한 UXDP (User eXperience Design&marketing Practicum)의 9번째 워크샵 참가자 접수에 앞서, 네이버 기업홈페이지(navercorp.com)와 UXDP 공식 블로그(blog.naver.com/uxdp)에 사전과제를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네이버는 지난 2006년부터 매년 UXDP를 개최하고, 다양한 실무 노하우 공유는 물론, 우수한 성적을 기록한 이들에게 상금과 더불어 네이버 인턴십 기회를 제공하며, 인턴십 우수 수료자들을 정식 직원으로 채용하고 있다.

이번 ‘UXDP 2014’는 ▲ UI디자인 및 UX설계 ▲ BX디자인 ▲ 일러스트디자인 ▲ 멀티미디어디자인 ▲ 마케팅 등 5개 부문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오는 6월 23일(월)부터 7월 3일(목)까지 10박 11일 동안 합숙 워크숍으로 진행된다.

전국 4년제 대학(원) 졸업 예정자(2014년 2월 졸업~2015년 2월 졸업)라면 전공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홈페이지에 제시된 지원분야별 사전과제를 준비해 4월 30일부터 5월 14일까지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한편, UXDP 8기 출신인 네이버 마케팅센터 이일륜 마케터는 “UXDP를 통해, 여러 대학에서 모인 뛰어난 학생들과 경쟁하고 또 협업하는 과정을 통해 새로운 시야가 열리는 기분을 느낄 수 있었다”며, “더 많은 후배들이 이 치열한 성장의 기회를 꼭 경험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