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블랙픽 ‘아스타’, 신규 콘텐츠 공개 및 이색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4-24 15: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NHN블랙픽]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NHN블랙픽(대표 우상준)이 24일부터 ‘아스타’의 대규모 업데이트 제 5탄 ‘난전’을 공개함과 동시에 이색적인 재미를 제공할 ‘의리의리’ 시리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NHN블랙픽은 지난해 11월부터 월 단위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해 왔으며, 다섯 번째 업데이트 ‘난전’을 통해 새로운 방식의 전투가 이뤄질 신규지역 ‘노도’를 공개하고, 탈환과 점령이 연속되는 ‘탈환 거점’ 등 박진감 넘치는 전투가 가능한 콘텐츠를 대거 마련했다.

신규지역 노도는 다른 지역과는 달리 ‘아수’와 ‘황천’ 두 진영의 야영지를 제외한 모든 지역이 ‘분쟁지역’으로 구성되어 이용자들은 8개의 야영지 중 ‘육진의 묘’ ‘흑의 강림지’ ‘분쟁의 성전’ 등 총 3곳의 ‘탈환 거점’을 쟁탈하는 혈투를 펼치게 된다. 한 진영이 점령한 후에도 다른 진영이 재탈환 할 수 있어 지속적인 새로운 방식의 전투가 가능하다.

‘아스타’ 모델인 ‘의리남’ 탤런트 김보성을 앞세운 대대적인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먼저 처음 선보이는 ‘인연 맺기’ 시스템을 활용해 ‘쌍쌍 의리 인연맺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55레벨 만렙 캐릭터와 19레벨 이하의 캐릭터가 인연을 맺고 동시 접속하면, 초보 이용자가 만렙 달성 시까지 사냥 경험치 및 퀘스트 경험치를 2배로 받게 된다.

‘의리 지켜줘서 고마우리!’ 이벤트는 역대 이벤트 중 가장 파격적인 혜택을 준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만 해도 모든 이용자가 매일 퀘스트 경험치 2배를 받게 되며 핵심 콘텐츠인 단련과 수호령을 무료로 올릴 수 있다. 토요일 오후 10시, 일요일 오후 9시에 접속하면 캐시 아이템인 영석 100개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 후 모든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경험치 3배가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까지 준비한 ‘난전’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http://asta.hangam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