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4월 24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베스트 82년 개띠, 워스트 81년 닭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4-24 00: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양아름 김진수 김효정 = 4월 24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생년월일 운세

안녕하세요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아나운서 김효정입니다.
세월호 침몰 사고가 벌써 9일쨉니다. 아직까지 생존자 소식은 들리지 않고 사망자 숫자만 늘어나고 있는데요, 이와중에 기가 막힌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해양수산부가 선박 안전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항해사, 기관사 등의 면허조차 제대로 관리하지 못하고 있다는 지적이 나온건데요, 제대로 경력 확인 등을 거치지 않고 면허가 허술하게 발급돼, 고속버스 운전 경력이 전부인 사람이 항해사 자격증을 따서 낚싯배를 모는 사례도 있다고 합니다. 가장 기본적인 것조차 지켜지지 않는 사회에서, 앞으로, 제2의 세월호 사고가 벌어지지 않으리라는 보장은 없겠죠. 참 씁쓸한 현실입니다.
자 그럼 4월 24일 목요일 오늘의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지금부터 함께 보시겠습니다.

먼저, 베스트3입니다.

첫 번째, 호랑이띠 1986년생입니다. 하루의 시작부터 종일 기분 좋은 일이 생깁니다. 하지만 겸손해야 계속 이어질 것입니다.
두 번째, 원숭이띠 1992년생입니다. 우연하게 재물이 들어옵니다. 하지만 낭비하지 말고 훗날을 생각하여 저축하는 게 좋겠습니다.
세 번째, 개띠 1982년생입니다. 다른 날에 비해서 컨디션이 좋은 하룹니다. 어려운 일이 있다면 오늘 처리하는 게 좋겠습니다.

오늘의 베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얼마 전 결혼 9년 만에 2세 소식을 전해, 화제가 된 분이죠? 바로 배우 한가인씨가 82년 개띠인데요,
한가인씨와 연정훈씨를 닮은 2세라면 얼마나 예쁠지 벌써부터 정말 기대가 됩니다.
한가인씨, 오늘은 다른 날에 비해서 컨디션이 좋은 하루라고 하네요,
어려운 일이 있었다면 오늘 해결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다음은, 워스트3입니다.

첫 번째, 소띠 1949년생입니다. 지나친 욕심으로 소득을 잃을 수 있습니다. 현실에 맞추어 진행하는 게 좋겠습니다.
두 번째, 뱀띠 1953년생입니다. 자식으로 인하여 마음고생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식사랑은 내리사랑이라고 하죠? 편하게 생각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세 번째, 닭띠 1981년생입니다. 삼각관계로 마음고생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애정문제가 아닌, 일에 관련된 문젭니다.

오늘의 워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영화 ‘도둑들’, ‘베를린’에 이어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천송이까지!
제 2의 전성기를 누리고 계신 분인데요, 요즘 중국에서 인기 폭발인 배우 전지현씨가 바로 81년 닭띠입니다.
저 역시 예전 “엽기적인 그녀” 때부터 팬이었는데요,
엉뚱하고 상큼발랄한 연기는 전지현씨를 따라오는 분이 없는 것 같습니다.
전지현씨, 오늘은 일 관련해 마음고생이 있을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4월 24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운세” 베스트, 워스트였습니다.
다들 마음에 드실지는 모르겠는데요,
세월호 침몰사고, 알면 알수록, 파헤치면 파헤칠수록, 점점 더 혼탁한 사회의 이면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세월호 구조 작업에 나섰다가 사망한 대조영함 해군 병사 소식은 다들 아실 것 같은데요, 정말 안타깝습니다. 정작 책임자들은 책임떠넘기기와 변명하기에 급급한 현실을 보며 도대체 어디서부터 잘못된건지 다시 한 번 생각해봅니다.
세월호 침몰 사고로 희생된 학생들의 명복을 빕니다.


쥐띠: 섣부른 이동이나 움직임은 금전적 큰 손실을 가져올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게 좋다.
소띠: 바라는 목표의 결과가 기대에 미치는 않는다는 생각이 들어 실망만 하고 노력하지 않으면 내일도 얻는 게 없을 것이다.
호랑이띠: 자신의 뜻과 다소 거리가 있어도 전체의 결정이면 따르는 편이 좋다. 사람의 마음을 얻어야 오래 간다.
토끼띠: 주위 사람들에게 존재감을 보여주게 되는 날이다. 서류나 문서 관련하여 좋은 소식도 있겠다. 이익이 있으니 베풀기도 좋은 날이다.
용띠: 오랜만에 연락된 친구나 조력자의 도움으로 버거웠던 일을 뚫고 나갈 수 있게 된다.
뱀띠: 오랜만에 연락된 친구나 조력자의 도움으로 버거웠던 일을 뚫고 나갈 수 있게 된다.
말띠: 자신감 있게 승부에 임하도록 하라. 길하게 되리라. 작게 이기지 말고 크게 이길 수 있도록.
양띠: 집 안이 편안해야 당신의 모든 일이 잘 풀리는 법이니, 다른 일보다는 가정에 관심을 갖고, 시간을 할애하는 것이 오늘을 잘 보내는 실마리가 될 것이다.
원숭이띠: 사람과 사람이 만나고 헤어지는 것은 마음대로 할 수 있는 게 아니다. 이 모든 건 하늘이 정하는 법이다.
닭띠: 남들이 꺼려하는 일들을 당신이 맡게 될 수 있다. 아주 좋은 기회이다. 적극적으로 대처하여 행동하라.
개띠: 너무 새로운 것만 찾는다면 과거의 좋은 관습이나 습관까지 못쓰게 된다.
돼지띠: 정리가 잘 되어있는 환경 속에서 활기차고, 긍정적인 사고를 할 수 있다.



"아주 모바일 TV와 오늘의 띠별 운세, 생년월일 운세를 스마트폰에서 만나보시죠.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주경제를 검색하세요."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