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플렁크, 스플렁크 엔터프라이즈 보안 앱 3.0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4-23 15: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스플렁크는 23일 보안 전문가들이 사이버 공격자들을 추적 할 수 있도록 돕는 스플렁크 엔터프라이즈 보안 앱 3.0(Splunk App for Enterprise Security 3.0)을 발표했다.

이번에 적용된 새로운 시각화는 지능형 위협을 탐지할 수 있어 사건 발견 및 대응 시간을 대폭 줄인다. 또한 새로운 위협 인텔리전스 프레임워크, 새로운 데이터 유형에 대한 지원, 데이터 모델 및 피봇(pivot) 인터페이스도 포함되었다.

스플렁크 엔터프라이즈 보안 앱 3.0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스플렁크 엔터프라이즈 보안 앱 데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스플렁크가 기업의 보안 인프라에서 어떤 역할을 하는 지에 대해서는 스플렁크 보안 동영상 에서 상세히 알 수 있다.

스플렁크 보안 앱에 적용된 위협 인텔리전스 프레임워크는 보안 정보 및 이벤트 관리(SIEM) 시스템이 제공하지 않는 것을 제공한다. 즉, 중복되지 않은 위협 정보와 함께 단일 뷰(single view)로 모든 위협 피드(feed)를 제공한다.

스플렁크 엔터프라이즈 보안 앱 3.0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스플렁크 엔터프라이즈 6가 필요하다.

스플렁크 엔터프라이즈 보안 앱을 구매한 고객들은 스플렁크 앱에 스플렁크 엔터프라이즈 보안 앱 3.0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신규 사용자들은 스플렁크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스플렁크 영업 팀에 연락하면 최신 버전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