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정찬헌 빈볼에 우규민도 덩달아 "분노" 영상보니 이유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4-21 0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방송부 = 정찬헌 정근우에 두번 연속 빈볼. 정근우 정찬헌 우규민 벤치클리어링. 우규민 분노. 김태균 분노. 정찬헌 시즌 첫 퇴장.

2014  KBO 프로야구 LG와 한화의 경기에서 정찬헌의 빈볼 시비 끝에 벤치 클리어링이 일어났다.

양팀의 벤치클리어링은 20일 한화의 홈구장인 대전구장에서 일어났다. 8회말 한화 공격에서 이미 6회에 한화 정근우의 등을 한 차례 맞혔던 정찬헌이 다시 한번 한화 정근우의 어깨를 향해 공을 던진 것이다.

잔뜩 화가 난 정근우가 마운드로 걸어가자 더그아웃에서 한화와 LG 선수들이 모두 뛰어나왔다. 물리적인 충돌은 일어나지 않았지만 김태균 선수와 우규민 선수를 포함한 상당수의 양쪽 선수가 격앙된 표정으로 몸싸움을 벌였다.
특히, 우규민은 

5분 동안 경기가 중단됐고, 주심은 정찬헌에게 퇴장 명령을 내렸다. 두 타석 연속 같은 타자에게 몸에 맞는 공은 고의성이 있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김기태 LG 감독은 강하게 항의했지만, 퇴장 명령은 번복되지 않았다.

빈볼 두번을 맞은 정근우는 경기 후 2루 슬라이딩에 대해 "정당한 플레이였다"고 항변했고, 강석천 한화 수비코치도 "정상적인 플레이였다. 만약 슬라이딩이 깊고 거칠었다면 심판이 수비 방해를 선언했을 것"이라고 언급했다.

경기는 결국 양쪽의 팽팽한 타력전 끝에 한화가 LG를 9-8로 힘겹게 이기고 2연승을 달렸다.

LG는 4승 1무 11패로 시즌 최하위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LG-한화 벤치 클리어링에 대해 누리꾼들은 "꼴찌들의 싸움 치열하다" "그러니깐 꼴찌를 벗어나지 못하지" "선후배 관계도 없나?" "양팀다 이해는 간다" "우규민은 왜 분노한거지?" "야 우규민 나오냐?" 등의 다양한 의견을 보였다.

 

영상 및 사진출처 = SPOTV 유투브 공식 페이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