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4월 19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베스트 70년 개띠, 워스트 77년 뱀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4-19 00: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양아름 김진수 김효정 = 4월 19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안녕하세요.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아나운서 김효정입니다.
요즘은 1일1식, 간헐적 단식 같은 생활 속의 단식이 유행인데요,
아마 이번 주말에도 단식에 도전하시는 분들 꽤 많으실 것 같습니다.
이렇게 단식을 하는 분들의 목표는 주로 다이어트지만,
사실 단식의 가장 큰 효과는 '노폐물의 원활한 배출' 이라고 합니다.
무작정 굶기만 하는 잘못된 단식은 오히려 인체에 독이 될 수 있다고 하니까요,
처음 단식에 도전하시는 분은,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체질에 맞게 접근하는 게 어떨까요?
자 그럼 4월 19일 토요일 오늘의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지금부터 함께 보시겠습니다.

먼저, 베스트3입니다.

첫 번째, 양띠 1943년생입니다. 오늘은 그 동안 잠시 지체하던 일들이 자신도 모르게 술술 풀리는 좋은 하루 되겠습니다.
두 번째, 닭띠 1993년생입니다. 새로 사귄 친구가 유익한 일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고마움을 표현하는 게 좋겠습니다.
세 번째, 개띠 1970년생입니다. 오늘은 현상 유지만 제대로 하면 성공적인 하루가 예상됩니다. 재물운도 괜찮습니다.

오늘의 베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얼마 전, 방송인 박은지의 이종사촌 형부로 밝혀지면서 화제가 된 분입니다.
배우 감우성씨! 바로, 70년 개띠 되시겠습니다.
어떤 작품을 해도 그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들어서 자연스럽고 감칠 맛 나는 연기를 보여주는 배운데요, 그런데 최근 몇 년간은 작품 활동이 뜸해서 좀 아쉽습니다.
감우성씨, 오늘은 재물운도 괜찮고 성공적인 하루가 예상된다고 하니까요,
빠른 시일 안에 좋은 작품으로 돌아오시길 바랍니다.

다음은 워스트3입니다.

첫 번째, 쥐띠 1960년생입니다. 타인의 잘못으로 인하여 본인이 대가를 치러야 하니, 마음이 무겁겠습니다.
두 번째, 뱀띠 1977년생입니다. 하루를 보내는 동안 마음이 무거워질 일을 한 번 겪게 됩니다. 힘들어도 기운을 내시길 바랍니다.
세 번째, 뱀띠 1989년생입니다. 섣부른 결정으로 상대방뿐만 아니라 나에게도 손해가 올 수 있습니다. 조심하셔야겠습니다.

오늘의 워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대한민국에서 잘생김의 대명사죠? 배우 원빈씨, 바로, 77년 뱀띠 되시겠습니다.
원빈씨는 2010년 영화 ‘아저씨’이후 작품 활동이 뜸하신데요,
얼마 전 연인 이나영씨와 미국으로 동반 출국을 해서 화제가 됐었습니다.
원빈씨, 오늘 하루는 마음이 무거워지는 일이 생긴다고 하네요, 힘들어도 기운 내시고,
빠른 시일 안에 좋은 작품으로 뵙기를 바라겠습니다.

지금까지 4월 19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운세” 베스트, 워스트였습니다.
다들 마음에 드실지는 모르겠는데요,
오늘은 책임감과 관련된 명언하나 준비해봤습니다. 톨스토이가 한 말인데요,
“오늘의 책임은 회피할 수 있지만 내일의 책임은 회피할 수가 없다.”라는 말입니다.
다들 이 문구를 듣고 떠오르는 사람이 한 명 있을 것 같은데요,
어린 학생들이 ‘세월호’에 갇혀 침몰하는 동안 가장 먼저 구명보트에 오른 세월호 선장 말입니다. 그렇게 탈출하고 나서 제일 먼저 한 일은 젖은 돈을 말린 거라고 하는데,
정말 실망을 넘어 할 말이 없습니다.
선장으로서 책임을 회피한 그 대가, 충분히 치르길 바랍니다.
그럼 모두 재충전하는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쥐띠: 하기 싫은 일들을 할 수도 있으나 주저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대처하면 좋다.
소띠: 행여나 어려운 상황을 맞이하게 되더라도 가족이 합심하여 대응한다면 충분히 흉을 길함으로 바꿀 수 있을 것이다.
호랑이띠: 예전과 다르게 기운이 나는 날이다. 추진력이 발휘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왔다. 주저하지 말고 착수하도록 하라.
토끼띠: 자신이 잘못했으면 잘못을 빨리 뉘우치고 상대방에게 용서를 구하는 것이 유리하다.
용띠: 사업 확장이나 개업을 생각하면 유리할 수 있으니, 자신감 있게 도전해 보는 것도 좋다.
뱀띠: 새로운 일거리를 구상을 하고 있다면 혼자서 모든 걸 결정하지 말고 경험 많은 선배와 상의하는 게 시간적으로나 금전적으로 이롭다.
말띠: 갑자기 작은 금전적인 행운이 찾아온다. 이러한 행운으로 불필요한 곳에 소비를 하게 된다면 훗날에 찾아오는 금전적인 어려움을 해결하기 곤란할 수 있다.
양띠: 공정을 기해야 하는 하루다. 욕망을 조절해야 하며 인정에 치우쳐서는 안되겠다.
원숭이띠: 특별한 일이 없는 무난한 하루이다. 혹시 괜한 오기를 부리거나 책임질 수 없는 일에 호기를 부리고 싶더라도 자제하면 좋다.
닭띠: 지금까지 바쁘고 복잡했던 안팎의 일들의 구름이 걷히고 햇살이 비추는 것과 같은 하루가 될 것이다.
개띠: 낯선 이성과의 접촉을 삼가는 편이 좋다. 만약에 지속적인 접촉을 하게 된다면 오해가 생기게 될 수 있다.
돼지띠: 자신의 의지에 관계없이 상황이 어긋나는 일이 발생할 수 있다.새로운 일은 다음날로 미루도록 하라.



“아주 모바일TV를 스마트폰에서 만나보시죠.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주경제를 검색하세요.”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