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현대자동차와 함께하는 ‘Driving Tour’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4-18 10: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하나투어(대표이사 최현석)가 현대자동차와 제휴를 맺고 내륙 여행상품 ‘Driving Tour’ 패키지(렌터카+호텔)를 선보였다.

현대자동차 더 뉴 아반떼 3종(가솔린/디젤/쿠페) 중 하나를 렌터카로 선택해 드라이브를 즐기면서 단양, 동해, 여수 3개 지역의 지정된 숙소에 투숙하는 내륙 여행상품이다.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5주간(5월 첫째주 제외) 주말 1박2일 상품으로 시범적 운영되며, 매주 25팀씩 총 125팀이 선착순으로 예약 가능하다.

하나투어가 선보인 ‘Driving Tour’는 여행구성원 및 목적에 따라 3가지로 구성돼 있다.

편안한 가족여행으로는 아반떼 가솔린을 이용해 충주호 및 능강 솟대문화공간 등을 다녀올 수 있는 단양 대명리조트 상품을 14만3천원에 예약 가능하다.

그리고 힘과 연비가 우수한 아반떼 디젤을 이용해 굴곡이 많은 설악산 한계령과 동해시 해안도로 등을 달려볼 수 있도록 한 동해 보양온천컨벤션호텔 상품은 13만5000원, 젊은 커플에게는 아반떼 쿠페를 이용해 탁 트인 여수 해안도로를 자유롭게 드라이브할 수 있는 여수 유캐슬호텔을 15만원에 선보이고 있다.

위 금액에는 숙박과 렌터카 그리고 자차보험, 내비게이션 등이 포함됐으며 출발지역은 서울, 부산, 광주 등 5개 지역이다.

하나투어는 ‘Driving Tour’ 패키지를 이용한 여행객을 대상으로 여행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12일부터 6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코스별 차량특성 및 여행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열차뿐만 아니라 자동차를 이용한 상품 등을 선보이며 국내관광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또한 새로운 여행상품과 여행문화를 만드는데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