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다크폴: 잔혹한 전쟁’,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4-18 10: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엠게임]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다크폴: 잔혹한 전쟁’에서 한국과 일본 이용자들을 위한 ‘충무공 이순신’과 ‘사무라이’ 갑옷 등의 복장 및 클랜(길드)을 위한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고 18일 밝혔다.

‘다크폴’은 파티원 외 모든 유저의 공격이 가능해 한 순간도 긴장을 놓을 수 없는 사실감 넘치는 이용자 간 대전이 주요한 재미 요소이다. 한국과 일본 유저가 동시에 접속할 수 있어 육지와 바다를 넘나들며 게임 내 실제 국가전을 펼치기도 한다.

‘다크폴’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각 국가를 상징하고 선호하는 한국의 ‘충무공 이순신’ 복장과 일본의 ‘사무라이’ 복장을 착용하고 대규모 해상전을 펼치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또, 기존 클랜성을 차지하면 지급된 보상 외에 클랜성의 영토 내에 있으면 기량과 공격력 등이 상승하는 효과와, 클랜성 안에 클랜원과 권한을 부여 받은 동맹들이 사용할 수 있는 클랜시장을 열어 쉽고 편한 거래를 제공한다.

클랜성 영토에서 일어나는 활동비율에 따라서 다양한 아이템이 쌓이는 수집기도 등장했다. 수집기에 찬 아이템은 누구라도 뺏어 갈 수 있어 아이템 수집기를 둘러싼 이용자 간 치열한 전투가 예상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0일(일)부터 오는 6월 1일(일)까지 해상 요새인 블러드빌지와 킬홀을 점령한 기간이나 횟수에 따라 해당 클랜장에게 전함 등의 함선과 수리 조각 등 고급 아이템을 지급힌다.

또한 오는 21일(월)부터 오는 5월 19일(월)까지 친구를 초대한 이용자에게 초대한 친구들의 기량 합산에 따라 고급 방어구와 무기 세트, 마스크와 캐시, 물약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