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속으로' 김권·윤홍빈 첫 유도대결…승자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4-18 07: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불꽃속으로 [사진제공=TV조선]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불꽃속으로' 김권과 윤홍빈의 첫 유도대결 모습이 공개됐다.

TV조선 측은 박태형과 신대철의 아역으로 캐스팅된 김권과 윤홍빈이 최근 '불꽃속으로' 촬영에서 불꽃 튀는 유도 대결을 펼친 모습을 공개했다. 이날 촬영은 태형과 대철의 만남과 앞으로의 펼쳐질 두 사람의 관계를 암시하는 중요한 장면이었다.

극중 박태형은 뛰어난 유도 실력을 가지고 있지만 조선인에 대한 차별과 어려운 가정 형편 때문에 유도부 급사 노릇과 주장의 페이스메이커 역할을 한다. 반면 신대철은 전일본학생유도대회의 강력한 우승후보로 거론될 정도로 실력이 뛰어난 인물이다.

태형과 대철은 전일본학생유도대회를 앞두고 친선 시합을 치르게 된다. 하지만 태형은 자신의 실력을 숨기고 주장 다케다의 승리를 위해 대철의 약점을 알아내는 것에만 집중한다.

김권과 윤홍빈은 드라마에 등장하는 유도 장면을 촬영하기 위해 '불꽃속으로' 무술팀과 실제 유도선수들로부터 한 달 가량 낙법을 비롯한 기본기부터 드라마에 등장하는 주요 기술을 연마하기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김권과 윤홍빈은 그동안 유도 연습을 하며 친분을 쌓았지만 친선시합 장면 촬영이 시작되자 '친하다'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매서운 눈으로 서로를 노려보는 라이벌로 변했다. 뿐만 아니라 실제 유도선수들이 대결을 펼치듯 진지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촬영장에는 묘한 긴장감이 감돌았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촬영이 끝나자 김권과 윤홍빈은 언제 그랬냐는 듯 서로 농담을 주고받고, 장난을 하는 등 평소와 다를 바 없는 친분을 과시하기도 했다. 태형과 대철의 유도 대결은 앞으로도 몇차례 더 펼쳐질 예정이다.

'불꽃속으로'는 19일부터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