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진도 여객선 세월호 침몰 사고 원인 급선회에 무게, 사망자 9명... 추가 확인은 '아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4-17 16: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양아름 박소희 = 세월호 침몰 사고 원인에 대하여 해경은 급선회에 무게에 두고 있다. '급선회' 해경은 무리한 급선회로 인한 침몰에 무게를 두고 사건을 분석 조사하고 있다.

지난 16일 일어난 진도 여객선 세월호 침몰 사고로 9명의 소중한 사람들을 잃었다. 현재까지 해경은 세월호 탑승객 총 475명 중 179명을 구조했고, 실종자 287명으로 집계됐다고 알리지고 있다.

한편, 전날 오전 9시 경 전남 진도군 관매도 남서방 1.7마일 해상에서 인천에서 출발한 제주행 여객선 세월호가 침몰하는 사고가 일어났다. 신고를 접수한 해경, 군 당국은 경비정, 공군수송기, 함정과 헬기 등을 동원해 이틀에 걸쳐 생존자 구조를 진행했다.

국내 최대 규모인 6852t 급에 달하는 세월호에는 수학여행을 떠난 안산 단원고등학교 학생들 325명과 교사 14명을 포함해 승객 475명이 탑승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도 여객선 세월호 침몰 사고 사망자 추가 확인, 제발 생존자 있기를…” “진도 여객선 세월호 침몰 사고 사망자 추가 확인, 이건 인재다” “진도 여객선 세월호 침몰 사고 사망자 추가 확인, 슬픈 소식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진도 여객선 세월호 침몰 사고, 사망자 9명... 추가 확인은 '아직'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