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박근혜 대통령 세월호 중대본 긴급방문, 정홍원 총리 물세례 봉변 (진도 여객선 침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4-17 09: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출처 : 인터넷뉴스 바이러스 유튜브 공식채널

아주경제 정순영 기자 =박근혜 대통령 16일 세월호 중대본 긴급방문, 정홍원 총리 물세례 봉변…박근혜 대통령 철저히 조사 지시, 정홍원 총리 사과에 세월호 가족들 "총리가 오면 뭐하느냐" 물세례

박근혜 대통령이 중앙재난대책본부를 긴급 방문한 가운데 정홍원 국무총리가 세월호 침수 피해자 가족들이 있는 체육관을 방문해 가족들에게 거센 항의를 받았다.

박근혜 대통형 방문 전 정홍원 국무총리는 17일 오전 세월호 여객선 침몰 사고 실종자 가족을 위로하기 위해 전남 진도군 진도읍 실내체육관을 방문했다가 겉옷 상의가 벗겨지고 물세례를 받는 봉변을 당했다.

정 국무총리는 이날 0시30분께 진도 실내체육관을 방문해 "여러분의 심정을 충분히 안다"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고 세월호 실종자 가족들은 "총리가 오면 뭐하느냐"며 "당장 생존자 수색 작업을 하라"고 소리를 질렀다.

한 실종자 가족들은 자리를 뜨려는 정 총리의 앞을 막아서며 "우리 아들을 살려달라"며 정 총리를 가로막고 오열했다.

이에 대해 정 총리가 "죄송하다"는 말을 반복하며 실내체육관을 빠져나가려 하자 수십명의 실종자 가족들이 정 총리를 둘러싸고 화가 난 일부 가족들은 정 총리에게 물통과 빈 깡통을 던지기도 했다.

사고대책본부에서 10여분간 머무른 뒤 자리를 옮긴 정 총리는 일단 서울로 돌아와 계속 구조활동을 지휘하기로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