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이카루스 온라인, '우리가 이카루스' 이벤트 실시에 정모 지원금까지? 대체 얼마길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4-16 11: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양아름, 이주예=이카루스 온라인, 네티즌들 사이에서 관심 폭발. ′우리가 이카루스 최고 길드′ 이벤트를 실시. 또, 이카루스 온라인 게임 정모 지원금도 공개해 더욱 화제.


안녕하세요 아주경제 이슈 따라잡기입니다.

첫 번째 이슈입니다. 이카루스 온라인 공개테스트 이후 접속자가 폭주하고 있습니다.

위메이드는 16일 이카루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속자 폭주로 임시 점검에 들어갔다고 밝혔습니다. 위메이드는 이카루스 온라인 공개테스트에 유저들이 몰릴 것을 대비해 이날 오전 6시부터 공개테스트를 시작했지만, 1시간 만에 임시점검에 들어갔고 7시 20분에 조기 오픈됐습니다.

이카루스 온라인은 하나카스 왕국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긴장감 넘치는 모험과 용감한 인간의 영웅담을 사실적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입니다. 이카루스 온라인은 화려한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를 자랑합니다. '버서커' '어쌔신' '가디언' '프리스트' '위저드' 5종의 캐릭터들은 각각 다른 스타일로 공격기를 구사하며 '펠로우 시스템은 기존의 단순한 사냥 대상이었던 각종 몬스터를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한편, 이카루스 온라인은 오는 5월 14일까지 ′우리가 이카루스 최고 길드′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전체 서버에서 최초로 길드 레벨 4등급을 달성한 길드원 전원에게 원하는 펠로우를 직접 디자인하고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맞춤 펠로우를 제공합니다. 또한 길드원들이 모임을 가질 수 있도록 300만원의 정모 지원금을 제공합니다.이카루스 온라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카루스 온라인, 정모 지원금 대박이네" "이카루스 온라인, 한 번 해봐야겠다" "이카루스 온라인, 대박 예감"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빅보이 이대호가 한 경기에서 2루타 3개를 치는 괴력을 과시했습니다.

이대호는 지난 15일 라쿠텐과의 홈경기에서 4번 지명타자로 선발출전해, 4타수 4안타 1타점을 기록했습니다. 경기는 4-1 소프트뱅크의 승리. 3경기 만에 시즌 6번째 멀티히트를 작성한 이대호는 결승타까지 치면서 팀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웹툰작가 컷부의 만화가 온라인 상에서 화제입니다. 방귀, 화장실 등 B급 소재를 다루면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컷부는 15일 웹툰 '소년들은 무엇을 하고 있을까' 38화를 업데이트했습니다. 소년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이야기를 다룬다는 컷부의 웹툰은, 단순한 내용전개와 독특한 시선으로 독자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특히 방귀 등 다소 독특한 소재를 다룬다는 점도 특이할 만합니다.

이슈 따라잡기, 더욱 더 핫한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내 손안에 들어오는 생생한 소식, 아주 모바일 TV를 스마트폰에서 만나보시죠.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주경제를 검색하세요.
 

이카루스 온라인[출처: 이카루스 홈페이지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