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tv ‘포켓몬스터 특집관’ 30일까지 운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4-14 14: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 KT는 자사 IPTV 서비스 올레tv가 ‘포켓몬스터 특집관’을 오는 30일까지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올레tv는 ‘포켓몬 아일랜드’ 특집관을 열고, 30편에 이르는 포켓몬스터 VOD를 무료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또 1년 간 시청 가능한 극장판 패키지는 평소보다 70% 할인하고 TV 시리즈 90여 편은 100원에 서비스한다.

올레tv는 TV 시리즈 ‘포켓몬스터 베스트 위시’ 1~2기를 비롯해 극장판 ‘백의 영웅’, ‘흑의 영웅’ 등 총 150여 편의 애니메이션 주문형비디오(VOD)를 선보인다.

특집관 내 ‘포켓몬스터’ 작품을 시청하면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행사도 마련했다. 올레tv는 VOD 시청 후 30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전원에게 닌텐도 3DS게임 ‘포켓몬스터 XㆍY’의 특별 포켓몬 ‘메가스톤을 지닌 리자몽’을 준다.

이 외에도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포켓몬타운 2014 입장권’과 ‘닌텐도 3DS용 소프트웨어 포켓몬스터 XㆍY’, ‘닌텐도 2DS 포켓몬스터 XㆍY 패키지’ 등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모바일TV 서비스 올레tv모바일에서도 동시 진행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