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황은정, 윤기원 짜장면 먹이다 얼굴에 범벅을 해? 이게 무슨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4-10 11: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진수, 이주예=황은정, 윤기원과 '버디버디'에서 코믹커플로 출연. 9일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윤기원은 MBC 세바퀴 출연 당시 황은정이 눈을 가리고 짜장면을 먹이는 게임을 하며 얼굴에 범벅을 해 결국 편집된 굴욕을 언급. 또, 윤기원은 황은정이 자신의 화를 풀어주려 메이드복 입고 애교 부린다는 사실을 공개. 

안녕하세요. 이슈 따라잡기입니다. 

아파트 청약사이트 ‘아파트투유’가 네티즌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습니다. 아파트투유는 금융결제원이 운영하는 사이트로, 이 사이트를 통해 아파트와 오피스텔 등 신규 주택에 대한 청약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10일 강동구 ‘고덕 래미안 힐스테이트’ 1·2순위 청약과 관련, 아파트투유 사이트에 청약자가 폭주했습니다. 아파트투유는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주택청약통장에 가입한 사람이라면 공인인증서만으로 간편하게 청약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해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고 공인인증서 비밀번호를 누르면, 신상정보와 청약통장개설은행, 청약통장 개설일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 소식입니다. '국민MC' 유재석이 4년 만에 도전한 새 프로그램 '나는 남자다'가 첫 방송에서 선전했습니다. 10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9일 첫 방송 된 KBS 프로그램 '나는 남자다'는 전국기준 4.1%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동시간대에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중 가장 낮은 수치이지만, 격차는 크지 않았습니다. 더욱이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4.9%를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지만, 지난 2일 방송분에 비해 0.5%P 떨어졌습니다. SBS '오 마이 베이비'도 0.6%P 하락해 4.6%를 기록했습니다.

지난 9일 방송된 MBC 라디오 스타에는 배우 김응수 윤기원, 개그우먼 송은이, 개그맨 김영철이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배우 윤기원은 아내 황은정의 과장된 행동 때문에 분노한 사건이 공개했습니다.

이날 MC 김구라는 윤기원에게 아내 황은정과 함께 출연한 MBC '세바퀴' 방송을 언급했습니다. 윤기원은 출연 당시 황은정이 눈을 가리고 짜장면을 먹이는 게임을 하며 얼굴에 범벅을 해 결국 편집된 굴욕을 언급했습니다. 이어 윤기원은 "그날 집에 가는 길에 싸웠다"고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슈 따라잡기, 내일은 더욱 더 핫한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내 손안에 들어오는 생생한 소식, 아주 모바일 TV를 스마트폰에서 만나보시죠.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주경제를 검색하세요.
 

황은정, 윤기원 부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