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오늘의 추천 뮤직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핑거플래닛, ‘삼국지R’ 대규모 이벤트 및 OBT 실시

입력 : 2014-03-13 11:51수정 : 2014-03-13 11:51

[사진제공-핑거플래닛]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핑거플래닛(대표 김범규)에서 서비스하는 정통 전략 시뮬레이션 온라인 게임 ‘삼국지R(삼국지 the Real)’이 공개서비스(이하 OBT)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2월 28일부터 3일간 클로즈베타테스트(이하 CBT)를 통해 선보였던 ‘삼국지R’은 위, 촉, 오 삼국이 쟁투를 벌이는 ‘삼국지연의’를 배경으로 한 정통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완성도 높은 아름다운 원화와 전략과 전술의 중요도가 더욱 높아진 전투 방식으로 많은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삼국지R’은 다양한 전략과 전술 구사가 가능한 진형과 클래스 조합 게임 진행과 기존의 턴 제 시뮬레이션 방식에서 벗어난 자동 전투 시스템을 사용하며, 상시 참여가 가능한 소규모 진영 전부터 매일 벌어지는 최대 30:30의 대규모 진영 전까지 다른 웹 게임에서는 느낄 수 없는 PvP의 진정한 재미를 누릴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OBT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삼국지 속 관우가 조조를 떠나 유비에게 가는 도중 5개 관문의 적장을 물리친다는 스토리에서 기반한 ‘관우의 오관돌파’라는 이름의 이번 이벤트는 추가로 지급되는 게임 내 유료 아이템을 제외한 순수 경품만 총 1억에 달하는 대규모 이벤트이다.

이벤트 내용은 유저가 총 5개의 관문을 주어진 게임 내 미션을 완료하며 통과하는 방식으로 각 관문을 돌파할 때마다 지급 되는 경품의 규모가 점점 커지며, 마지막 5관문에서는 ‘외제승용차’ 2종 중 많은 표를 얻은 차를 최종 1명에게 지급하며 차종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삼국지R’은 OBT와 동시에 포털 다음과의 계약을 통해 채널링 서비스가 진행되며, 다음에서 간단한 동의절차 만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3real.co.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
아주경제 기사제보 -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