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거플래닛, 가장 리얼한 삼국지 ‘삼국지R’ CBT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2-28 08: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핑거플래닛]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핑거플래닛(대표 김범규)은 전략 시뮬레이션 웹 게임 ‘삼국지R(삼국지 the Real)’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2월 28일(금)부터 3일간 클로즈베타서비스(이하 CBT)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삼국지R’은 위, 촉, 오 삼국이 쟁투를 벌이는 시기인 나관중의 ‘삼국지연의’를 배경으로 한 정통시뮬레이션 웹 게임으로, 기존의 삼국지게임들에 비해 한층 완성도 높은 아름다운 원화와 사실감 있는 전투를 통해 게임에 대한 몰입 감을 한층 더 높였다.

이번 CBT는 공식 홈페이지의 회원 가입만으로 별도의 신청 없이 바로 참여가 가능하며, 이를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CBT 기간 중 20레벨 이상 달성 시에는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 권을 증정하며, 상위 레벨 달성 자 5명에게는 문화상품권 5만원 권을 증정한다.

또한 지정 카페에 ‘삼국지R’의 리뷰 및 게시물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1만원 상당의 황금을 지급하는 등의 카페(http://cafe.naver.com/belongtoaoemf, http://cafe.naver.com/mayf2) 연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핑거플래닛의 김범규 대표는 “고사양 스마트폰의 다량 보급과 함께 쉽고 간단히 즐길 수 있는 많은 캐주얼 게임들이 양산되고 범람하고 있는 요즘, 전투 한 판을 승리로 이끌기 위해 오랜 시간 동안 전략과 전술을 구상해야 하는 ‘정통 전략 시뮬레이션’에 목말라했던 게임 팬들에게 ‘삼국지R’은 큰 만족감을 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삼국지R’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3real.co.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