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걸그룹 살색 전쟁에 합류할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2-24 17: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그룹 소녀시대가 24일 오후 5시 미니앨범 4집 ‘미스터미스터’ 수록곡을 모두 공개한 가운데 걸그룹 섹시 전쟁에 합류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최근 걸그룹들은 포화된 가요계서 살아남는 전략으로 ‘섹시미 콘셉트’를 내세우고 있다. 끝을 모르는 섹시 전략은 점점 야릇하고 대범해진다. 이는 가장 빠르고 효과적인 방법이다. 이름은 알려졌지만 한방이 없었던 그룹 걸스데이, 무명에 가까웠던 그룹 스텔라를 단숨에 스타덤에 올려놨다.

하지만 자타공인 최고의 걸그룹 소녀시대가 이 ‘살색 전쟁’에 합류할지는 미지수이다. 굳이 살을 드러내지 않아도 컴백만으로도 화제가 되기 때문. 가요계의 ‘갑’인 소녀시대가 앞장서 획일화된 살색 가요계에 새 바람을 불고 와야하지 않겠느냐는 의견이 지배적이다.

소녀시대의 신곡 ‘미스터미스터’는 R&B 사운드가 돋보이는 댄스곡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프로듀싱팀 더 언더독스가 작업하고 퍼포먼스는 유명 안무가 질리언 메이어스가 맡아 컴백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에 네티즌은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벗지 않겠지?”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섹시 전략 없이 승부하자”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빨리 무대 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