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소치올림픽] 김연아 갈라쇼 정보 속속 공개 "의상·배경음악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2-23 00: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김연아 갈라쇼 [사진=KBS2 올림픽 중계방송 캡처]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김연아 판정 논란은 잠시 잊고 즐겨라!"

'피겨여왕' 김연아의 갈라쇼 리허설이 공개되면서 갈라쇼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KBS2 측은 23일 오전 1시30분(이하 한국시간)부터 열리는 김연아 갈라쇼 무대에 앞서 리허설 현장을 공개했다.

이날 김연아는 갈라쇼 리허설에서 그레이시 골드와 환하게 웃으며 갈라쇼 군무 연습에 몰입했다. 안무 동작과 점프 위주로 가볍게 연습했으며 함께 참여하는 선수들과 동작을 맞춰보는 모습도 보였다.

김연아는 갈라쇼에서 지난해 자그레이브 갈라쇼에서 착용했던 'Someone like you' 공연 당시 의상을 입고 나타날 것으로 알려졌다. 어떤 파트너와 호흡을 맞출지는 아직 전해지지 않았다.

갈라쇼에는 김연아 외에도 아델리나 소트니코바, 아사다 마오, 하뉴 유즈루, 패트릭 챈 등이 참여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8명의 남녀 선수 중 21번째로 무대에 등장하는 김연아는 갈라쇼에서 팝스타 에이브릴 라빈의 '이매진(Imagine)'을 배경음악으로 연기를 선보인다.

김연아가 판정 논란을 극복하고 현역 마지막 무대를 멋지게 소화할지 전세계 피겨팬들의 눈과 귀가 집중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