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아주경제 금융증권대상 종합대상에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지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12-19 18:4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정순영 기자 =2013 아주경제 금융증권대상이 19일 플라자호텔에서 열렸습니다.

이번 종합대상에는 어려운 경제상황에도 괄목할만한 성장세를 보인 한국투자증권과 신한금융지주가 각각 증권부문과 금융부문에서 금융위원장상을 받았습니다.

한국투자증권은 안정적인 수익구조를 마련한 점, 신한금융은 자산건전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윤창현 한국금융연구원 원장]

아주경제 금융증권대상은 11월 20일부터 12월 4일까지 신청기업 40여개사를 대상으로 부문별로 2~3배수의 예비 후보를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됐습니다.

심사위원단의 협의를 거쳐 종합대상과 최우수상을 비롯해 금융정보화부문, 리스크관리부문 등 총 15개사에 상이 수여됐습니다.

아주경제 곽영길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세계적으로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 한국경제의 혈관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금융증권업계 관계자들에게 아주경제 금융증권대상이 작은 격려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곽영길 아주뉴스코퍼레이션 대표]

그 어느 때보다도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한국 금융시장. 이제는 보다 철저한 리스크 관리로 체력을 비축할 시점입니다.

아주경제금융증권대상이 한국 금융증권 시장의 위기 대응 능력을 높이고 한국 금융 산업 발전에 일조할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아주경제 정순영입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