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사파리 스타일 헤비다운 ‘알라스카’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11-07 10: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네파 제공>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 =네파는 신제품 헤비구스다운 '알라스카'를 7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알라스카'는 필파워(다운복원력) 800 이상의 헝가리 구스다운 330g(100사이즈 기준)을 충전재로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탁월하다.

모자 부분에는 핀란드산 라쿤 퍼를 부착해 눈보라나 바람을 막아주며 고급스러운 느낌도 더했다.
 
특히 전체 방수 소재에 친환경 테프론 발수 코팅을 적용했으며, 모든 봉재선을 박음질 없이 특수 테이프로 마감하는 '심실링' 처리를 통해 겨울철 눈과 비바람을 완벽히 막아준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마찰이 잦은 어깨와 소매 부위에는 고강도의 타슬란 원단을 배색 처리해 내구성도 강화했다.
 
네파 관계자는 "올 겨울에는 한파가 예고되는 만큼 추위에 강하면서 아웃도어는 물론 일상에서도 캐주얼하게 착용할 수 있는 긴 기장의 사파리 스타일 다운재킷이 인기"라며 "네파는 기장이 긴 다양한 다운재킷 스타일 물량을 전년보다 300% 가량 확대해 고객 수요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네파는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관하는 '2013 한국 소비자 신뢰 대표브랜드'의 아웃도어 부문 대상 수상을 기념해 12월 말일까지 다운 재킷 전 제품을 30% 할인해주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