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남녀 숏팬츠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07-25 09: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프로스펙스 여성용 우븐 숏팬츠>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프로스펙스는 25일 폭염과 열대야 등 무더위를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남녀 숏팬츠 8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먼저 '남성용 숏팬츠'는 나일론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이 우수한 5부 반바지다.

웰딩 지퍼(무봉제 기법)를 적용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주며, 수납공간도 다양화했다. 앞 지퍼여밈형으로 가벼운 운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스타일리쉬하게 착용 가능하다. 색상은 레드, 블루, 블랙으로 출시됐다.

3.5부 레깅스와 결합된 '여성용 우븐 숏팬츠'는 냉감 소재 레깅스가 레이어드 돼 시원하고, 자외선 차단도 가능하다.

나일론스판 우븐 팬츠의 포인트 컬러와 레깅스 컬러를 동일하게 매칭해 통일성을 주며, 산뜻한 컬러감으로 패셔너블하게 착용할 수 있다.

고신축 소재를 사용한 '여성용 3부 숏팬츠'는 이너 팬츠가 내장돼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허리 안쪽 배색과 콘솔지퍼를 적용, 심플하면서도 발랄하고 느낌을 준다. 팬츠 앞쪽 부분에는 작은 레이저 펀칭 디자인을 적용, 통기성과 디자인을 강화했다.

LS네트웍스의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폭염과 열대야 등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7월을 맞아 시원하면서도 실용적인 여름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다양한 소재와 길이, 스타일의 숏팬츠를 출시해 고객들의 까다로운 니즈를 만족시키고 있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