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LG전자와 '옵티머스G' 공동 프로모션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2-11-06 11: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홍성환 기자= G마켓은 6일 LG전자와 제휴를 맺고 옵티머스G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G마켓은 우선 LG 스마트폰 옵티머스G 디지털 체험단을 모집한다. 오는 11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이름, 나이, 연락처, 블로그 주소, 신청 이유를 작성하면 된다.

체험단은 옵티머스G를 직접 체험하고, 카페 및 개인 블로그를 통해 이용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G마켓은 후기를 올린 체험단 가운데 20명을 뽑아 옵티머스G를 증정한 예정이다.

G마켓은 오는 7일 오후 8시 서울 논형동에 위치한 G스타일 하우스에서 G마켓 고객을 대상으로 기타 강좌와 공연을 진행한다.

또 G마켓은 8일까지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옵티머스G(2명), LG 포켓 포토(10명), G마켓 쇼핑지원금 5000원권(100명)을 지급한다. 더불어 블루투스, 케이스, 이어폰 등 LG 정품 모바일 액세서리 최대 35%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김석훈 G마켓 디지털실장은 "LG전자와의 프로모션으로 체험 행사, 할인쿠폰 발급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며 "이외에 반값 스마트폰을 선보이는 등 고객들의 관심이 큰 통신비 절감을 위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