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새암 앵커 '마이더스' 깜짝 출연에 "오늘 또 한명의 미녀앵커 발견이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1-04-13 11: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박새암 앵커 '마이더스' 깜짝 출연에 "오늘 또 한명의 미녀앵커 발견이요~"

▲ 박새암 앵커 [사진=SBS '마이더스'방송화면캡쳐]
(아주경제 온라인 뉴스부) SBS CNBC 박새암 앵커가 드라마에 '깜짝' 출연해 화제다.

박 앵커는 지난 11일 SBS 월화드라마 '마이더스' 14회에서 극중 장도현(장혁 분)의 재개를 알리는 코너를 소개하는 진행자로 출연했다.

특유의 중성적 보이스로 평소 뉴스를 진행하듯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였다는 평이다.

그는 " 지금가지 마이더스 극중 전개상 뉴스신이 나오는 때는 SBS CNBC 스튜디오에서 기자들이 활약했다"며 도움이 될 수 있어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또 미니홈피 사진첩에 방송 장면을 캡쳐한 사진을 올리고 "김희애 언니가 날 쳐다보시다" "헤어스타일이 에러네요" 등의 감상평을 남기기도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남다르다고 생각했더니 역시 전문 앵커였다", "진짜 앵커가 출연하다니 신기하네", "오늘 또 한 분의 미녀 앵커를 발견했다" 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한편 박새암 앵커는 현재 경제전문채널 SBS CNBC 박새암의 경제투데이에서 '드라마 마이더스의 진실 혹은 거짓'이라는 코너를 진행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